최고 배당 FX시티 사이트 FX리치 안내

최고 배당 FX시티 사이트 FX리치 안내

최고 배당 FX시티 사이트 FX리치 안내

FX마진거래

FX시티사이트

대폭락 시에도 투자금의 반은 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해외 FX마진 거래와는 달리,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는 조금 아쉬운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레버리지가 10배인 시점에서 이미 비교 불가.

FX마진-유지증거금율-마진레벨-강제청산
고객 입장에서 보자면 복장 터지는 억울한 상황이기에, 대부분의 해외 FX마진거래 브로커들은 애당초 ‘추가증거금 납입제도’ 따위는 도입하지 않는다.

따라서, 국내 증권사가 제공하는 어중간한 안전장치를 장착하고 눈뜨고 당할 바에야, 자신의 소중한 투자금을 최대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해외 FX마진 거래’로 갈아타는 것이 현명한 처사라고 할 수 있다.

‘욕심 없는 익절매와 신속한 손절매가 최고의 가치’라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새는, 영어나 일본어로 검색할 능력이 된다면 구글링을 통해서 나름대로 훌륭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그렇다 해도, OCO 주문이나 트레일링 스탑 같은 안전장치 (진입과 청산을 반 자동화하는 주문방법)는 주식거래보다 잘 갖추어져 있으니 투자자 개인의 역량에 따라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단기 시세차익을 노리는 데이트레이딩나 스캘핑 중심의 FX마진 거래는, 레버리지와 스프레드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니, 가능하면 위와 같은 브로커의 계좌를 활용하도록 하자.

FX마진 거래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사전 정보를 입수하다 보니 전문용어가 어려워서 입문을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 이런 개념이나 기초지식은 수익률과 별 상관이 없다.

하지만, ‘가짜 돈’으로 거래하면 아무래도 몰입도가 떨어지므로, 아무런 조건 없이 계좌 개설 보너스나 통큰 입금보너스를 제공하는 해외 FX 마진거래 브로커의 실계좌를 만들어서 테스트해 볼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봉의 길이가 길수록 그 힘은 더욱 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윗꼬리가 생기는 이유는 환율의 가격이 한참 잘 오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시점에서 난 이정도 가격에 만족하고 팔아 차익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아랫꼬리는 환율이 점차 내려옵니다. 그러면 어! 싸다~싸~ 구매해볼까? 하고 매수하려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그러면 양봉의 저항을 맞아 올라간 흔적입니다.

매수와 매도의 힘이 팽팽한 경우로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그래프가 딱 중앙에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그래프가 그리는 큰 추세를 봐야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길다란 양봉이 나오면서 폭발을 합니다.

이 차트처럼 크게 하락한 뒤 다시 오르는 차트는 기본적으로 상승한다는 베이스를 깔고 거래에 임하시면 좀 수월하겠죠.

하락에서 큰 음봉이 아닌 작은 음봉들이 점진적으로 내려옵니다.

반등에선 점진적으로 내려오던 음봉이 갑자기 큰 음봉으로 내려온 뒤 양봉이 뜹니다.

차트는 신기하게도 균형을 맞추려고 합니다.

상승으로 추세전환했다면 계속 매수에 일정금액을 거는겁니다. 중간에 뭐 2~3번 잃는것보다 따는 금액이 많아지는 것이니?

FX시티 사이트 FX리치 하나게임.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